온라인/국외쇼핑

(알리) 하울의 움직이는 성 뮤직박스

소비냥 2023. 8. 23. 08:38

가격이 정말 혜자지요?

아무튼 가격이 2000원 안쪽이라서 아무 생각없이 담았던 것 같습니다.

대신 한 개만 살 수는 없고, 3개를 샀어야 했습니다. 그래서 이것 저것 샀어요.

 

나중에 써 보고 여기에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.

 

예상 배송일보다 훨씬 빨리 왔습니다.

(지난 주 토요일?)

별거 아닌데 기분이 좋네요.

아무튼 여러 개가 한꺼번에 왔습니다. 한 봉지에.

 

이 녀석은 여기에 담겼어요. 아무 것도 안 씌여져 있네요.
열면 박스가 나오고요

나무 상자는 조잡합니다.

저기 있는 오르골도 조잡하고요.

태엽으로 가는 거 아니고 돌릴때만 나와요.

노래를 듣고 싶으면 열심히 손잡이를 잡고 돌려야 하지요.

그래서 쓰레기라 생각했지만.. 아이가 좋아하네요.

오르골의 청아한 음색도 좋고 하울 노래가 좋은 덕도 있고요.

아마도 지브리에서 로열티 받았다면 절대 이 퀄리티에 이 가격 안나오지요.

 

지금 검색하니까 이게 나오고요..

제가 산 건 5000원이 넘는 가격.

그래도 그 가격은 아니다 싶습니다.

 

잘 찾으면 100원짜리도 있어요.

이건 웰컴혜택인데 처음 가입했을 때 딱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알고 있습니다.

아마 로그인 안하고 들어갔더니 저렇게 뜨나 봅니다.

 

다음엔 어떤 쓰레기를 가지고 찾아올까요? 하하

아내한테 혼나기 전에 빨리 빨리 정리해야 겠어요. 하하

 

반응형